신입생들이 팀을 자신들의 것으로 도장찍었다. Kansas가 Mario Chalmers, Brandon Rush, Julian Wright의 합작 52점 23리바운드 11어시스트를 앞세워 Iowa St.을 이겼다. Kansas는 7연승을 달렸다.
Mario Chalmers의 클러치 득점, Brandon Rush의 올라운드 득점도 인상적이지만 이 경기는 Julian Wright의 공으로 돌리고 싶다. Julian Wright은 Iowa St.의 존을 상대로 자신의 능력을 여실히 드러냈다. Kansas가 Iowa St.의 존을 격파한 것은 Mario Chalmers의 3점슛도 Brandon Rush와 Russell Robinson의 돌파가 아니라 Julian Wright의 패싱이었다. Kansas는 존을 상대로 간결하고 빠른 패스로 볼을 사이드에서 사이드로 돌리며 인사이드를 공략했다. 4명을 밖으로 빼고 Darrell Jackson 한 명을 포스트에서 넣은 공격에서 Wright은 몇차례 뛰어난 엔트리패스를 했다. 인사이드에 투입한다는 것은 의외로 정말 어렵다.
Kansas의 빠른 패스웍과 넓은 스페이싱을 보면서 우리의 약점으로 지적되는 것들의 모범답안을 보는 듯해 안타까웠다. 선수들이 공을 잡으면 질질 끌지 않고 빠르게 치고 들어가거나 옆으로 돌린다. 반면 우리 팀은 잡은 선수들마다 별로 하는 것없이 모두 드리블 한번 씩 쳐보며 수비가 정비할 시간을 준다. 공을 보다 빨리 처리하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