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6. 1. 13. 13:11 - rockchalk

Chiefs, Herman Edwards 감독으로 영입.

Herman Edwards

좀 지난 소식이긴 한데 Kansas City Chiefs가 은퇴한 Dick Vermeil를 이어갈 감독으로 New York Jets의 감독인 Herman Edwards를 영입했습니다. 영입이라는 단어를 쓰는 이유는 Edwards감독을 데려오는 대가로 4라운드 픽을 지불했기 때문이다.

Herman Edwards가 감독으로 선임된 이유는 Kansas City Chiefs의 GM인 Carl Peterson과의 친분 관계가 절대적이었다. Carl Peterson은 Herman Edwards를 UCLA로 리쿠르트했고 프로에서도 드래프트 안된 Edwards를 자유계약선수로 계약해 기회를 줬다. Edwards 은퇴 후 코치로서의 기회를 준 것도 Peterson이었다.

물론 단지 친분 관계로만 Edwards를 선임하지는 않았다. Edwards는 NY Jets에서 감독으로 역임하며 능력을 인정받았다. Edwards는 5년간 39승 41패로 5할이 안되지만 올해 4승 12패를 제외하면 35승 29패로 준수하다. 게다가 팀을 3번이나 플레이오프에 진출시켰다.

지난 몇년간 Dick Vermeil가 은퇴하면 후계자로 Al Saunders로 보는 시각이 많았다. 그러나 Saunders는 Vermeil처럼 공격 성향이 짙은 감독이라 수비를 보강하려는 Chiefs가 Edwards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 같다.

Marty Schottenheimer의 수비에 Dick Vermeil의 공격을 접목시키려했는데 실패했다. 이제 Dick Vermeil의 공격에 Herman Edwards의 수비를 접목시킬 수 있을지 두고 보자.